화유기 재방송 보면 토일드라마 슬픈 눈물의 엔딩을 확인할 수 있다

 

 

화유기 전편 다시보기 클릭

 

29

 

 

 

`화경 ‘에서 헤브라 시스템의 매력은 탁월했다.

 

이홍기 (Lee Hong Gi)는 여자를 안고있는 돼지 힙합 TV 프로그램  화유기 드라마에서 뜨거운 역할을하고있다.  이홍기의 연기는 화유기 재방송 을 보면 확인할 수 있겠죠~?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부유 한 사람들의 흑암에 슬픔을 느끼고 부유 한 사람들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14 일 ‘항왕경’에서 헤뱅 계 (이홍기)는 자매 (이세영)와 동건 (성혁)의 이상한 흐름을 느꼈다. 대사는 결혼 한 여자를 동건과의 혐의로 봤다. 그는 세 남자와 과부의 피 냄새를 알아 냈고 그는 잃어버린 향로를 처음으로 발견했습니다.

 

또한, 고슴도치는 돼지 캐릭터의 특성을 활성화하여 여성과 제 3의 인물을 찾는 길을 선도했습니다. 또한 영혼을 잃어 버린 세 영혼에 대해 걱정하는 오공 (이승기)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놓치고 싶지 않다.”손오공이 말했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싶다. 이것은 나의 뜻입니다. 그래서 사실입니다. “제천 대성 손목공은 인간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곧 진 진선의 집에 갔다가 잠자리에 들었다.”나와 결혼하기로 결정하셨습니까? “와서, 분명하고 분명하게 제안했다. 그래서 세 번째 아들 장진미는 손공교의 손을 잡고 결혼 제안을 받아 들였다. 그래서 손공공 (Son Gong-gong)은 지금이 순간 사랑의 말을 전할 것인가에 대한 기분이 들떠있다.  화유기 재방송 을 보면 엔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공정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며 “나를 보호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말로 그의 세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선물했습니다. “나는 너를 지키고 너를 지켜 줄 테니 네가 힘들고 무섭고 위험 할 때 내 이름을 부르 자 언제든지 달리고 지킬거야”반지를 제안한 후 소노 콘은 결혼 준비를 보여 주었다. Jaejoong (Janggwang)과 Jinsun Jinmi와 함께합니다. “나는 천상의 영혼과이 관계를 맺을 것이다.”라고 Sao Jung은 말했다. 내가 잃으면, 나는 죽는다. 나는 그렇다. “

 

그러나 손공공과 장진미가 사랑의 열매를 맺으려고 할 때마다 영혼을 바꾸기 위해 계속 일했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동국군 (성혁)을 이용해 세 번째 진선미의 피를 태우는 향을 (채승원) 우마의 집에서 뽑은 젊은 여인은 피를 섞어 점차적으로 제 3의 진선미의 영혼을 통제하기 시작했다. 또한 미망인은 진공 진미에게 공공과 진진 진 중 한 명이 죽고 제 3의 진선미에게 충격을 주었던 지휘관의 운명에 충격을 받았다. 그는 그에게 자신이 석관에 가서 사라지고, 아들 공에게 전화해서 그를 죽이겠다고 위협했다. 석관은 3 일간의 고난 끝에 석관 꼭대기에서 서서히 폐쇄되었고, 가장 큰 위기는 금강거 부부에게 다가왔다.

 

결국 손궁은 의식을 잃고 깨진 세 번째 진선미를 발견했다. 전화 해! 그것은 나를 “진세미”라고 부르고 시청자들에게 소리 지르고 비명을 지르며 말했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 과연 송곡의 슬픈 운명 속에서 손곡공과 진진 진선이 다시 한 번 떠오르며 석공에서 행복한 결혼 의식을 전달할 수 있는지 주목하고있다. 

이승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화제작 화유기! 본방을 놓치셨다면 화유기 재방송 을 보시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겠죠~

 

 

 

30

 

화유기 완결 다운로드 하러가기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