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장인들의 연기를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화유기 재방송

 

 

 

27

 

 

이 시점에서 우리는 ‘우마의 왕’차승원의 ‘케미의 왕’이라고 불러야합니다.

화유기 재방송 을 보면 알 수가 있겠죠~?

차승원은 TVN의 드라마 ‘화경'(박홍균 감독, 홍정, 홍명, 플레이 보이)을 통해 코미디와 연극에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전 사상 레인저스 앞에서 연기자 김지수를 슬프게 보인 차승원은 주말에 열리는 제 13 회 방송에서 화유기 재방송 을 통해 감정적 인 눈물을 흘 렸습니다.

 

한 순간에 사랑하는 사람의 환생의 고통을 짊어지고 그 전신으로 별을 쳤던 우마 (차승원)의 손에 스와미를 보러가는 순간이었습니다. 차승원의 김지수 고독에 대한 고독은 넘쳐나고 하우스 극장을 찢어 놓았다. 김지수와 멜로가 완전히 소화되었고 ‘케미의 왕’이라고 말하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 특히 두 사람이 서로를 쳐다 보았을 때, 그것은 문제있는 남성과 여성의 주인공과 같았습니다.

 

차승원은 퍼레이드 역에서 EAEL과 우기 케미 (Wooge Chemi)를 선보인다. 오랫동안 함께 지내던 두 갱의 연기에 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의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훌륭하죠~

 

 

 

 

우마왕은 중풍 병 환자의 검 대신 3 개의 잡지를 찔러보고 찌르는 동안 자신의 편을 믿고 방어하는 한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비는 예를 들어 사랑하는 이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우마 왕을 위해 히말라야 영구 동토층의 귀중한 열매를 사용하는 위험한 선택을하는 충성입니다. 수 보는 설원 (성주)의 칭찬으로 마비는 “처녀가 훌륭하다. 누구든지이 사랑을 할 수 없다”는 말로 존경심을 표명했다. 두 신의 신 (神)과 우정은 차승원과 이명박의 완벽한 호흡으로 빛을 발하고있다.

 

‘우원 지’, ‘차승원’, ‘이승기’등의 합성어도이 드라마의 스펙타클입니다. 두 사람은 매일 묶여 있습니다. 그것은 거친 노력 인 것처럼 보이지만, 최근에는 서로를 돌보는 마음이 조금씩 드러나고 웃으며 웃고 있습니다.

 

움마의 왕은 매번 손궁 공작의 부당한 요구에 귀 기울이고, 손궁 공은 아무도 보지 않을 때 움마 왕을 돌보며 차승원과 이승기는 시청자들에게 다른 형제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차승원은 이승기 수공예품 현장에 이명박을 인도하기 위해 영상 제작에 많은 표정을 짓고 팬들의 주목을 끌고있다. 이승기는 정욕을 쓰면서 당혹 스럽다.

 

차승원은 다른 배우와 함께 각 배우의 완벽한 공연과 긍정적 인 시너지 효과를 보여줍니다. 1 인칭 쇼는 좋지만 배우가 상대방과 어울리는 순간 매력이 두 배가된다는 것을 화유기 재방송 을 보면 말할 수 있습니다.

 

‘화씨’에서 이승기, 이명박, 김연수, 예연, 이보영, 아사다, 절강의 이홍기, 사정장 장광은 서로 다르다. . 그는 또한 “겨드랑이 공격”에 의해 격파되어야하는 경비원의 옆 배우 및 “Chemi의 임금”를 사용해서 큰 미소를 주었다.

 

‘화중’은 서유럽의 고대 소설을 모티브로 한 절대 낭만적 인 엑소시즘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TV로 방송됩니다.

 

 

 

28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